본문 바로가기

개발/NLP Trends

Weekly NLP 스타또..!

안녕하세요! Ash입니다.
본격적으로 취준을 하고있는 현생에서 조금 더 활발한 기록을 남겨보고자 잠정중단했던 블로그를 다시 뒤적여보려고 합니다! (네... 맞아요... 그간 나태했어요..ㅎ)

이번에 가져온것은 제가 NLP분야에 대해 공부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큰 도움을 받았던 "Weekly NLP"라는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저처럼 모든 내용을 맨땅에 헤딩하면서 배워야 하는 사람에게 한 줄기 빛과 같았던 내용들인데요! 지금도 꾸준히 포스트를 보고 있답니다! NLP를 공부하고 싶은 뉴비분이 계시다면 저처럼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실 저는 개인 Notion으로 정리하면서 공부를 계속 하고있었고 복습겸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려고 해요. 다만 제가 공부한 내용과 Weekly NLP에서 제공해주는 내용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개 이해하는데 초점을 맞췄거든요. 해서 좀 옛날이긴 하지만 직접 원작자분께 연락을 드려 포스팅 허가를 맡았습니다!! 절대 불펌은 아니고 이 포스팅의 위대함(?)을 알리면서 제가 공부한 흔적을 기록하는 의미이니 호옥시나 하는 오해는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요런 활동이 처음인지라... 신경쓰이는게 많네요!! 아무쪼록 Weekly NLP가 모두에게 펴졌으면 합니다 (거의 광신도급..ㅎ)

본 포스팅도 정기적으로 기록할 예정이구요, 아까 말했듯 이미 노션에서 공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다시 끄적이는것입니다!
부담없이 보시면 좋겠고 틀린내용 및 질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같이 공부해요~~

👉 Weekly NLP : https://jiho-ml.com/tag/weekly-n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