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경험.정보.취미.데일리

빅리더 AI 인턴쉽 2차 프로젝트 기록 #1주차

으...예... 생각도 안해보던 일상블로그를 좀 끄적여볼까합니다.. 빅리더 인턴쉽기간동안 진행된 2차 프로젝트중 서울살이가 주제구요, 주차별로 쓸겁니다. 이런거 글재주가 없어서 잘 안쓰게 되는데 나중을 생각하면 또 간간히 연습은 해야겠다싶어서요.
(사실 친한동생이 써보래요, 저는 별 생각없긴했음.ㅋ.ㅋ)
하여튼 유튜브 쇼츠마냥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여자저차해서 이번 프로젝트는 서울에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화요일 이동경로가 대전, 창원, 서울로 가다보니 루트가 아주..허헣... 
하루에 이렇게 많은 돈을 교통비로만 써본적이 있던가...ㅋㅋㅋㅋ

찐친이 선물해준 가방! 중요한 발표자리인만큼 신경써서 챙겼어요!! 어이 M, 보고있나?

그렇게 도착한 서울!! 피곤해 죽겠어요... 기차만 몇시간을 탄걸까 모르겠네요..ㅋㅋ
지하철도 타고 프로젝트 하면서 머물곳을 향해 달려가봅시다!

당분간 내 거주지 GunJa~~~

단기간 서울에 머무는 사람들이 다 그렇듯 고시원을 잡아서 생활을 하겠네요.. 아이 신나ㅎ 아이 좋아ㅎ 참...좋다..그래..ㅎ

이튿날, 첫 출근을 했죠!

중곡 근처 으딘가, 당분간 내 근무지

첫 출근은 누구나 그렇듯 별일없이 지나갔어요. 뭐 재미있는 에피소드라고 할게 없네요.
아, 하나 있다. 마이럽, 내 사랑 커피..! 제가 또 커피없음 못살거든요~~ 피대신 커피들어있는 수준~~
그렇게 구한 고시원 주변 커피전문점..!! 크으~~ 이궈궈든~~

아이 신나ㅎ 아이 좋다ㅎ 밥대신 커피묵어도 되긋다ㅎ

커피로 행복해진 내 기분을 완성시킬 완벽한 저녁까지 소개해드릴게요ㅋㅎㅋㅎㅋ

마~ 길거리 분식이 따봉 아이가~ 느그집에 이런거 없제~~

출근 2일째, 같은 플젝을 하면서 서로다른 2팀이 동시에 진행을 하게 되는데...

으따 공대생뒷태 믓찌네~

바로 위 사진으로 말할것 같으면 공대생 포스 뿜뿜 넘치는 SJH형인데, 오늘따라 잡스처럼 입고왔더라구요
주제는 여기서 자세히 얘기하긴 좀 그렇고, 제가 그토록 바라는 NLP에 관한거라는점?!
다 끝나고나면 프로젝트 후기 및 과정을 따로 포스팅할게요!
보자마자 손에 한입 먹은 사과를 올려주고 서류봉투에서 노트북을 꺼내야할 것 같은 고런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알아요? 저 형 경영학과임 ㅋㅎㅋㅎ

공인된 커피 수타벅스

역시 주기적으로 공급해줘야하는 대한민국 1등커피 수타벅스~ 싸장님 저 vvip 시켜주세요~~ 하루에 5번씩 매일 갈 자신 있읍니다..!

그러고 토요일 야무지게 쉬고 일요일엔 무엇을 했냐?!

플젝 4일차에 주말출근한 대참사가 벌어졌쥬

하하.. 주말에 출근을 하는 직장인이 어딨어요? 유니콘도 아니고, 전설의 동물과 같은 취급을 해줘도 모자를것 같은데..!!
예.. 그게 저에요,,, 안해도 될거같은데,, 안해도 되는데,,, 아오.. ^^

내 맘도 모르고 모빌이 화려하네

뭐.. 이왕 출근한거 어쩔수없죠,, 나왔으니 좀 들여다보나 가야긋다.
하다보니 생각했던거 보다 많은걸 한 것 같은데 아주 좋아~ 유익했어~~ 유익하지 않은건 내 기분뿐이었어~~
한 3시정도 되니 더이상 있고싶지않아... 빠른 퇴근을 결심하고 다같이 나가부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황하는 그

어후야,, 순간포착..! 반대편에 방황하는 그. (내가 착하니 모자이크 처리는 해줄게 형 ^^)
이것저것 꽤 많은걸 했는데 역시 일상블로그는 익숙하지 않네요. YB아,, 니 말듣고 시작한거긴 한데 이거 너무 어렵다.. ^^
어떻게 쓰는지 나 좀 알려주라..ㅋㅋㅋㅋ